'공룡은 공사 중^^'에 해당되는 글 1건

by공룡2
청주에서 활동하는 공룡입니다. 공룡의 지역사회 작업장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작업에 관한 알콩달콩한 얘기들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. 함께해요~
공룡 작업장 - 최근 공지
-
청혈향기 2012
기다리고 있을게요^^ 연락 주세요!ㅎㅎ! 언제든지! -
이빈 2012
통 인사도 못해서 마음에 걸린다고 종민에게 말했... -
청혈향기 2012
제가 사진을 잘 골랐죠..히힛! 언뜻 인 이유는 사... -
이빈 2012
잘들 계신거죠?ㅎㅎㅎ 사진 보고 그리운 모습들이... -
한번쯤은 2011
ㅎㄷㄷㄷㄷ 핸드폰 사진이라 ........ 대박...
-
2010
2010/04/02 - 유라청\ -
2010
볼때마다....
- 수레
- 이제는 2층이닷
- 자체방송팀 짱~!
- 사회적경제
- 고장난 컴퓨터 보내주소서!
- 버섯
- 1층 벽면 공사 완료!
- 진보신당
- 아~ 이쁜 마을까페
- 공룡 공연모임 자체발광
- 공룡 고구마
- 목재
- 포스팅하는 방법
- 공룡이 곧 이야기~
- 5월 말! 공사완료!!!
- 로컬푸드
- 모니터 급구^^~
- 벽재
- KCR
- 예슬 영은 정인 재환 동찬 주환 진원 지섭 동충하초
- 목재집하장
- 공룡 공연 모임 자체발광(光)
- 의료생협
- 드디어 해 냈다!
- 홍주야 선물 고마워, 잘 뛸께 ㅎ
- 자체발광 공연팀~ 멋져요!!!!
- 공룡
- 오늘은 모탕 고사도 지냈어요
- 빠레트
- 지섭 용현 지훈 보선 그리고 종민샘! 모두들 너무 고생했어요^^'
Copyright ⓒ 2010. Skin designed by Creasmworks. All rights reserved.